넥스트교사컨퍼런스 전주 2025 포스터. 더온누리교회 제공교회 교육 현장의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는 '넥스트교사컨퍼런스 전주 2025'가 오는 10월 25일 전주 더온누리교회에서 개최된다. 넥스트교회교육원과 더온누리교회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복음과 교사'라는 주제 아래, 교회 교역자와 교사를 대상으로 복음 중심의 교육과 실질적인 사역 노하우 공유에 초점을 맞춘다.
전체 강의에는 순회선교단 김용의 선교사가 강사로 나서 복음과 교사의 역할에 대해 강연한다. 또한, 넥스트목회교육연구소 김민철 목사, 기쁨의교회 천다니엘 목사, 장로회신학대학교 김성중 교수는 '복음과 문화', '복음 설교' 등 다양한 주제로 교역자와 교사들을 위한 공통 강의를 진행한다.
부서별 맞춤 강의에는 각 연령대 전문가들이 강사로 참여한다. 천신학대학원대학교 이재영 교수가 미취학부를, 한성교회 유지혜 전도사가 유초등부를, 오늘의교회 정석원 목사가 청소년부 강의를 각각 담당해 교육 현장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실질적인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넥스트교회교육원은 중소형 교회가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체계적인 교회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으며, 전국 순회 컨퍼런스를 통해 교회 교육 현장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한편, 전주 컨퍼런스에 이어 다음 컨퍼런스는 11월 8일 인천 부평 주안장로교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가 신청은 넥스트교회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