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전북지방회 성결인대회 청장년 원크라이 집회가 8월 28일~30일 오후 7시 30분, 익산 사랑의동산교회에서 열린다.기독교대한성결교회 전북지방회가 주최하는 청장년 원크라이 집회가 '복음을 회복하라'를 주제로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오후 7시 30분 익산 사랑의동산교회에서 개최된다.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전북지방회가 주최하고 원크라이 조직위원회가 협력 주관하는 가운데, 박동찬 목사(일산광림교회)와 정성진 원로목사(거룩한 빛 광성교회) 그리고 김윤희 총장(횃불트리니티대학)이 강사로 나선다.
아울러 블루잉워십, CCC노아더네임, 인크워십 팀이 찬양을 인도하고 '행복', '은혜'로 알려진 찬양사역자 장한이를 비롯해 이철규, 지미선 등이 특송으로 아름다운 감동의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SBS 공채 탤런트 7기 출신의 배우 박광현과 MBC 18기 공채 개그맨 이정규가 간증자로 나서 참석자들과 은혜를 나눌 예정이다.
준비위원장을 맡은 새롬교회 이진상 목사는 "한국교회의 영적 대부흥을 위해 부르짖어 기도하는 자리에 많은 분들이 함께하길 기대한다"며 "더욱 깨어 기도하고 결단해 다가올 대부흥을 준비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원크라이는 2017년 나라와 민족을 위한 대한민국 국가기도회로 시작됐으며, 청장년을 중심으로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는 초교파 교회 연합 기도운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