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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교육청, '2022 민원행정 서비스 모니터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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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교육청 청사. 전북교육청 제공전북교육청 청사. 전북교육청 제공전북교육청은 소속 기관의 긍정적인 이미지 고취와 민원 만족도 향상을 위해 '2022 민원행정 서비스 모니터링'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전북교육청과 직속기관, 14개 시군 교육지원청, 공·사립 초·중·고·특수학교, 단설유치원 등이며 오는 7월 중 외부 모니터링 전문기관을 통해 전화응대 친절도와 민원처리 서비스를 병행해 조사할 계획이다.

모니터링 결과는 미흡한 분야 개선 및 우수사례 홍보에 활용하는 한편, 전북교육청 부서평가와 5급 지방공무원 성과평가 및 친절 교직원에 대한 교육감 표창 등에 반영할 예정이다.

전북교육청 관계자는 "민원인 입장을 배려하는 민원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감동과 행복을 주고 행정의 신뢰성을 회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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